제21회 한국미술협회 금산지부 정기전 청산아트홀에서 개막

지역 미술 창작 활동성과 공유

[금산=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제21회 한국미술협회 금산지부 정기전 개막식이 지난 22일 금산읍 청산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정기전은 미술협회 소속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 행사다. 지역 미술 창작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고 군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회화, 조형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다. 참여 작가들의 뚜렷한 개성과 예술적 시도가 담긴 작품들을 통해 지역 미술의 흐름과 수준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미술협회 금산지부 관계자는 “이번 정기전을 통해 지역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널리 알릴 것”이라며 “군민들이 일상에서 미술을 가까이 접하며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작성 2026.06.23 13:03 수정 2026.06.23 13:03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