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2026년 자원봉사단체 리더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재난심리회복을 지원하고 경험을 공유

- 단체 간 소통을 강화하는 자리로 마련

청송군은 지난 17일 포항시 일원에서 청송군여성자원봉사회 등 10개 단체 임원 및 회원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6년 자원봉사단체 리더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작년 발생한 산불로 인한 피해를 복구하기 위하여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대상으로 재난심리회복을 지원하고 경험을 공유하여 단체 간 소통을 강화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히, 포항시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여 자원봉사활성화 프로그램 우수사례를 청취하고, 간담회를 통하여 자원봉사활동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산불로 모두가 힘들었던 시간에 자원봉사로 희망을 꽃피워 주신 각 단체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6.06.22 09:50 수정 2026.06.22 10:14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박재효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