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 제33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조원철 회장 이임, 이만용 회장 취임… 봉사와 화합의 새 출발 다짐

▲전 회장이 클럽기와 함께 내빈과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으며 입장하고 있다.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은 6월 15일 능곡 다이닝몽드에서 제33주년 기념식 및 제33·3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한 라이온스클럽 회원과 내빈들이 참석해 클럽의 발전을 축하하고, 새로운 회장단의 출범을 함께 축하했다.

 

행사는 클럽기 입장을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기념식,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지역사회 봉사와 나눔 실천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조원철 이임회장은 그동안 함께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이만용 취임회장은 “함께해서 더 빛나는 봉사”를 다짐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속적인 활동을 응원했다.

 

한편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은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시민들과 함께하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 임병택 시흥시장과 조원철 이임회장, 이만용 취임회장이 행사에 앞서 환담을 나누고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 제33주년 기념식에서 행사 순서가 이어지고 있다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 제33주년 기념식 및 제33·34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리고 있다.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작성 2026.06.16 14:16 수정 2026.06.16 14:16

RSS피드 기사제공처 : CCBS 한국방송 (칭찬합시다뉴스) / 등록기자: 오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