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달서행복지역자활센터, 자활 참여자와 함께 봄 나들이 행사 개최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 달서행복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태열)는 자활사업

참여자들의 정서적 안정과 사회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함께해서 따뜻한 우리들의 봄 나들이” 행사를 진행

이번 행사는 반복되는 근로 활동에서 잠시 벗어나 심리적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고, 참여자와 종사자 간 긍정적인 관계 형성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경주 불국사와 엑스포공원 등 역사·문화 명소를 탐방하고, 신라정원의 미디어아트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나들이는 자활사업 참여자들이 자연과 문화예술을 직접 체험하며 일상 속 활력을 되찾고, 참여자 간 유대감과 공동체 의식을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됐다.

김태열 센터장은좋은 계절에 자활 참여자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의 화합과 자립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푸르른 오월의 정취 속에서 참여자들이 함께 웃고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앞으로도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 서로에게 힘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작성 2026.05.18 17:24 수정 2026.05.18 18:57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신상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