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트레스카(VETRESKA)’가 한국 공식 총판사 ‘모몽(Momong)’을 통해 현대백화점의 반려동물 전문 편집숍 ‘위펫(We,pet)’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베트레스카는 국내 프리미엄 펫 시장에서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위펫(We,pet)’은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션한 하이엔드 펫 편집숍으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 1호점을 시작으로 충청점 등 전국 주요 거점으로 확대 중이다. 반려동물과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위펫’은 MZ세대 고객을 중심으로, 의류·하네스·식기·장난감·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트렌디한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베트레스카는 이번 입점을 통해 ‘플로라(FLORA)’, ‘데이지(DAISY)’, ‘커넥트(CONNECT)’, ‘스트로베리(STRAWBERRY)’ 등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뉴욕 현대미술관(MoMA)과 협업한 ‘크로마(CHROMA)’ 라인, 꽃과 과일 등 일상적인 오브제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워·딸기 디자인의 하네스와 리드줄 컬렉션은 위펫 매장 내에서도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모몽’ 관계자는 “베트레스카는 예술적 감성과 실용성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18개국 이상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펫 브랜드”라며 “이번 현대백화점 ‘위펫’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뉴욕 감성의 반려 라이프를 제안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 공식 총판사로서 ‘모몽’은 현대백화점뿐 아니라 비이커(청담·한남·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반려동물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공존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