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위즈, ‘일상 밸런스’ 맞춘 프리미엄 블렌딩티 브랜드로 주목

■ '슈가케어 셀렉션'·'라이트 셀렉션'으로 건강라이프 제안

■ 혈당관리·붓기 케어 등 일상 컨디션 맞춘 건강차 라인업


프리미엄 블렌딩티 브랜드 티위즈(Teewis)가 '하루의 작은 불편을 티로 케어한다'는 철학 아래,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차 라인업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운영사 마일러(Miler)는 '슈가케어 셀렉션'과 '라이트 셀렉션'을 통해 혈당관리와 붓기 케어 등 일상 컨디션을 위한 밸런스 티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슈가케어 셀렉션'은 바나바잎, 돼지감자, 여주, 타타리메밀 등 7가지 원물을 조합해 식후 편안하게 즐기는 구수한 블렌딩티다. 일명 '혈당차' 혹은 '슈가케어티'로 불리며, 혈당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원물들을 배합해 커피 대신 찾는 건강한 식후 루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트 셀렉션'(일명 라이트티)은 볶은보리, 병아리콩, 루이보스잎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붓기 케어와 순환 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조합으로, 카페인 없는 건강차를 찾는 여성과 임산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 덕분에 하루 여러 번 마셔도 부담이 없다.


운영사 마일러는 "자연에서 찾은 일상의 해답"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블렌딩티 컬렉션을 확장할 계획이다.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시장 진출도 본격화하며, 한국의 프리미엄티 브랜드로서 글로벌 웰니스 시장을 겨냥한다.


마일러 관계자는 "티위즈는 혈당과 붓기 등 현대인의 일상 고민을 자연의 재료로 풀어내는 루틴 건강차 브랜드"라며 "기능보다 일상의 균형에 초점을 맞춘 '마실 수 있는 웰니스 솔루션'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작성 2025.11.05 16:37 수정 2025.11.05 16:37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노재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