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기업들, 충남도 기업인대상 빛냈다

제32회 충청남도 기업인대회에서 4개기업 수상 영예

[홍성=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홍성군은 지난 22일 아산 디바인밸리에서 열린 32회 충청남도 기업인대상에서 관내 4개 기업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홍성군 기업은 영어조합법인 최강식품(대표 이종우)이 우수기업인상을 수상하였고, ▲㈜이에스케이블(대표 황병선), 홍성이엔지(대표 이성묵), 오디하이텍(대표 임로빈)이 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되었다.

 

영어조합법인 최강식품은 조미김 및 수산식물가공업체로 꾸준한 품질개선과 수출시장 개척에 힘쓰며 지역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경제와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우수기업인상 수상했다.

 

이에스케이블은 광케이블 및 통신인프라용 케이블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홍성이엔지는 친환경 페인트 전문기업이다. 또한, 오디하이텍은 아웃도어 디스플레이모니터투명LCD 모니터 등 영상정보디스플레이 장치를 제조하고 있어, 이들 세 기업은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되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앞으로 더 많은 관내 기업이 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되어 더 성장하고 활발한 기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정책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5.10.27 09:42 수정 2025.10.27 09:42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