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도호텔, 향기 브랜드와 손잡고 웰니스 특화 숙박상품 선보여

투숙객 전용 아로마 테라피 키트 증정... 팔로산토 향 담은 디퓨저·탈취제 구성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욕조부터 제주 식재료 조식까지 힐링 요소 집약

 

 

 

 

 

 

 

 

 

 

 

 

 

 

 

 

 

 

 

 

 

 

 

 

 

 

 

 

 

 

 

 

 

 

 

 

 

 

 

 

 

 

 

 

 

 

 

 

 

 

 

 

 

 

SK핀크스가 운영하는 제주 지역 숙박시설 포도호텔이 향기 전문 웰니스 브랜드 'PIBU PIBU'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숙박 프로그램 'Scented PODO'를 공개했다고 10월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프로그램은 제주의 자연환경 속에서 향기 기반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되었다. 숙박 고객들은 향기 요법과 휴식을 결합한 체류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 이용 고객에게는 양측이 공동 개발한 전용 키트가 제공된다. 이 구성품은 자연 소재인 현무암을 활용한 아로마 스톤 디퓨저와 휴대가 간편한 탈취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심리적 안정과 공간 정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팔로산토 향을 적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키트는 객실 유형에 따라 차등 제공되며, 일반 객실의 경우 1세트, 상급 객실인 로얄스위트는 2세트가 지급된다.

 

숙박 고객은 객실 내 설치된 전용 욕조를 통해 국내 최상급으로 평가받는 아라고나이트 성분의 고온천수를 이용할 수 있다. 아침 식사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제주산 신선 식자재로 준비된 메뉴가 인원 기준에 맞춰 제공된다.

 

이 외에도 체크인 시 계절 과일과 객실 내 미니바가 무료로 포함되며, 숙박 기간 동안 호텔 내 식당인 디아넥스 및 비오토피아에서 중식과 석식 이용 시 10%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렌터카와의 제휴를 통한 차량 대여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호텔 측은 "제주의 자연환경과 향기 전문 브랜드의 제품, 그리고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결합되어 신체와 정신의 회복을 돕는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숙박 프로그램은 2025년 12월 2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상세 정보는 포도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핀크스는 세계 100대 골프장에 이름을 올린 핀크스골프클럽과 저명한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포도호텔, 희귀한 아라고나이트 온천수를 보유한 디아넥스호텔 등 제주 지역 내 복수의 프리미엄 리조트 시설을 관리·운영하고 있다.

작성 2025.10.23 10:00 수정 2025.10.23 10:00

RSS피드 기사제공처 : 북트립 / 등록기자: 황준연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