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에서 시작하는 진짜 회복, 바우스의원이 제시하는 Better Aging


노화는 피할 수 없지만, 어떻게 늙어갈 것인가는 선택할 수 있다.


바우스의원은 ‘Better Aging’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바탕으로, 단순히 외적인 젊음을 쫓아가는 시술을 넘어 세포 단위에서 회복을 이끄는 근본적인 재생치료를 실현하고 있다.


최근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노화와 재생, 그리고 줄기세포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바우스의원은 이에 발맞춰 다양한 줄기세포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방유래SVF(Stromal Vascular Fraction)는 환자 본인의 지방에서 채취한 세포를 배양 과정 없이 바로 추출하는 방식으로, 중간엽 줄기세포를 포함한 다양한 재생 유도 세포와 성장인자가 포함되어 있어 얼굴 주름 및 탄력 개선, 전신 순환, 두피 환경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바우스의원 고영상 대표원장은 “SVF시술은 노화된 조직을 단순히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세포 수준에서 회복을 유도하기 때문에 보다 근본적인 노화 개선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우스의원은 안정적인 세포 확보와 환자의 만족과 신뢰를 위해 듀오셀SVF 추출 시스템을 채택하였다. 듀오셀SVF는 완전 밀폐형 구조와 국내 유일 마이크로 듀얼 필터링을 갖춘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은 의료기기이며, 로스율을 최소화한 구조로 충분한 양의 유효세포를 추출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향후 바우스의원은 줄기세포를 활용한 다양한 재생 시술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피부•모발• 순환•통증 관리 등 다양한 질환의 예방과 개선이 가능한 세포치료 프로토콜을 구축하고, 환자 개개인의 생체 상태에 맞춘 맞춤형 치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우스의원 김화평 대표원장은 “Better Aging은 단순한 미용이 아니라, 건강한 세포가 만드는 지속 가능한 젊음에 대한 새로운 기준”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재생의학을 바탕으로 보다 안전하고 과학적인 노화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5.10.21 15:12 수정 2025.10.21 15:12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양동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