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존비앤씨티가 운영하는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가족들에게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올바른 반려 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다.
강아지숲의 이번 추석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은 추석 당일인 10월 6일 휴장일을 제외하고, 명절 연휴 기간인 엿새 동안 강아지숲의 다양한 시설을 정상 운영하며 적용된다.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개별 입장권 외에도 식음료 할인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반려가족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아지숲을 방문하여 반려견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아지숲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산책로 곳곳에 새로운 포토존을 설치하며 단장을 마쳤다. '강아지의 꿈'이라는 색다른 주제 아래 꾸며진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대표 반려견 문화 시설로 자리매김한 강아지숲은 박물관, 반려견 동반 수영장인 네이처풀, 넓은 산책로와 운동장,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높은 수준의 시설과 운영 능력은 KDDN 챔피언십(디스크도그), DSD 월드 챔피언십(도그스포츠 댄스)과 같은 각종 국제대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함으로써 전문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강아지숲에서 반려견과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반려가족들의 행복을 증진하고 올바른 반려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는 강아지숲이 단순히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건강한 반려문화를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