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영어 입시학원 전문 잉글리쉬홀릭 영어학원이 2026 대한민국 고객신뢰 브랜드 대상을 수상 했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협회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6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협회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6 대한민국 고객신뢰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추천, 만족도와 기업 신뢰도, 혁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상이다.
대전 서구에서 오랜 시간 한 자리에서 꾸준히 운영되며 지역 영어 교육의 든든한 중심축 역할을 해온 잉글리쉬홀릭영어학원(원장 이용수)이 주목받고 있다. 이 학원은, 학생 개개인에 맞춘 섬세한 교육과 끊임없는 소통으로 치열한 입시 경쟁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신뢰를 쌓아 왔다.
기자가 직접 경험한 이 학원의 특징은 크게 맞춤형 학습 관리, 경계를 초월한 소통, 그리고 교육의 연속성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돋보였다.
잉글리쉬홀릭은 개개인의 어휘력과 이해도를 기준으로 맞춤 자료를 준비해 학습의 기초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더 나아가 온라인 테스트 체계도 구축해, 등원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습의 흐름이 단절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학년과 학교별 단체 채팅방은 중요한 시험 일정과 수행평가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기능하며, 학생들 스스로 서로를 챙기고 이끌어 주는 시스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용수 원장은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딱 맞는 지도가 성장의 핵심”이라며, “온라인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접근성이 크게 높아졌다”고 강조했다.
2010년 개원 이래 동일한 장소에서 15년 넘게 교육해 온 잉글리쉬홀릭은 교육의 연속성을 최고의 강점으로 내세운다. 초등 고학년 시기부터 입학해 고등학교 3학년까지 한 선생님에게 꾸준히 지도를 받는 학생들이 적지 않다. 중
학교 때 체계적으로 다진 문법과 독해 실력이 고등학년 내신과 수능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된 자체 커리큘럼은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용수 원장은 “규모를 크게 확장하는 것보다 지금의 학생들과 더 깊이 소통하며 끝까지 책임지는 교육을 하고 싶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개별 학생의 성장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