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더행복나눔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운주)은 지난 2월 9일과 10일 양일간 경기도 청소년수련원에서 사회적협동조합더행복나눔(이사장 박운주) 소속 4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관계자 130여명이 모여 행복나눔캠프를 개최했다. 행복나눔캠프는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들의 연합캠프로 대성엔지니어링(대표이사 이왕기)과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의 후원으로 매년 실시되는 캠프이다. 이번 캠프는 MC1호의 레크레이션과 센터별 장기자랑, 댄스파티, 나만의 컵만들기, 다양한 부스체험활동이 이루어졌다.
겨울방학동안 움츠러들었던 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장기자랑 등을 통해서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시간이되었다.
이번행사를 진행한 박운주 대표이사는 "매년 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해 주는 대성엔지니어링 이왕기대표이사님과 임직원 그리고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감사드린다.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무지개행복한홈스쿨 김분녀 센터장은 "매년 잊지 않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이왕기 대표이사님과 임직원들에게 깊이 감사하고,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 더 큰 꿈을 품고 미래로 나가는 아이들이 되도록 옆에서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엔지니어링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기업의 ESG 실천을 임직원 봉사활동과 함께 매월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0여년간 지역아동센터 등 소외 계층에게 김장나눔 행사와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