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스프리가 업그레이드된 NEW ‘데일리 유브이 톤업 노세범 선크림’을 올리브영에서 선론칭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 선론칭을 기념해 ‘1+1 더블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라인 매장에서 기획전을 진행해 최대 37%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400만 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테디셀러 ‘노세범 톤업 선크림’을 개선한 제품이다. 기존의 보송한 마무리감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유지하면서 제형 밀착력을 높이고 프라이머 기능을 더해 사용 편의성과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강화했다.
특히 ‘더블 블러링 파우더™’ 포뮬러를 적용해 울퉁불퉁한 모공과 피부 요철을 촘촘히 메우는 블러 효과를 구현했다. 한 겹 사용만으로도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것이 특징이며, 기존 핑크 컬러에서 나타나던 백탁 현상을 개선해 보다 맑고 자연스러운 생기 톤업 표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컬러 구성도 기존 대비 확대됐다. 생기를 더하는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노란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는 라벤더,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는 베이지가 추가돼 총 3종 라인업으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개인의 피부 고민과 퍼스널 컬러에 맞춘 선택이 가능해졌다.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