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GS더프레시,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진행…앱 예약 후 매장 수령

‘우리동네GS’ 통해 9일까지 예약…연휴 직전 신선 수령

간편식부터 달걀·메추리알까지 실속형 구성 강화

냉장·냉동 세트 다양화로 명절 활용도 높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손잡고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설 연휴 직전인 13일 또는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명절 음식 준비는 물론 연휴 기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집 근처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한 상태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명절 준비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냉장 제품으로는 손질 닭고기 밀키트와 달걀을 함께 구성한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선보인다. 해당 세트에는 △정통 일식 커리퐁닭 △정통 사천식 마파퐁닭 △매콤마늘 소스 닭볶음탕용 등 냉장 밀키트 3종과 함께 깐메추리알이 포함돼 있다. 메추리알은 샐러드나 갈비찜 등 명절 요리에 활용도가 높아 실용성을 더했다.

 

 명절 필수 식재료인 달걀을 담은 ‘하림 신선란 세트’도 마련됐다. 무항생제 1등급 계란 30구를 선물용 상자에 담아 전이나 떡국 고명 등 명절 음식 준비에 적합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냉동 선물세트 라인업도 강화됐다. ‘하림 베스트 세트’는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위트 바비큐 △IFF 한입쏙 닭안심 △순진한 순살닭갈비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닭똥집볶음 △불닭발볶음 △직화 무뼈닭발 △닭목살 등으로 구성된 ‘하림 별미 세트’는 명절 연휴 술안주나 야식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GS더프레시 측은 이번 기획을 통해 전통적인 명절 선물에서 벗어나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식품 선물 수요를 적극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김영민 GS더프레시 MD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부터 명절 요리에 유용한 식재료까지 실속형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신선함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하림 선물세트로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작성 2026.02.04 09:45 수정 2026.02.04 16:09

RSS피드 기사제공처 : 보건의료신문 / 등록기자: 고광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