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HEER)산부인과의원, 2025 KBS N 브랜드 어워즈 ‘여성 성형(외음 성형)’ 부문 대상 수상


'히어(HEER)산부인과' 송윤경 대표원장


히어(HEER)산부인과가 KBS N이 후원한 ‘2025 KBS N 브랜드어워즈’ 시상식에서 여성 성형(외음 성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히어(HEER)산부인과는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관리하는 여성 전문 의료기관으로, 기능 개선과 심미적 만족을 모두 충족하는 맞춤형 외음 성형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단순 미용 목적이 아닌, 외음부 구조와 생리적 건강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치료 중심의 접근을 통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히어(HEER)산부인과는 수술적 외음 성형뿐 아니라 레이저 및 고주파 기반 재생 치료를 결합한 통합 케어 시스템을 운영하며, 개인별 상태에 따른 정밀 진단과 상담을 통해 최적화된 치료 계획을 수립한다. 또한 의료진 전원의 지속적인 학술 활동과 체계적인 술기 교육, 최신 의료 장비 도입을 통해 안정성과 만족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다.


프라이버시 보호를 최우선으로 한 ]베일케어 시스템(Veil Care System)'과 개별 대기 공간 운영 등 환자 중심의 진료 환경 개선에도 힘쓰며, 치료 과정에서의 심리적 부담을 최소화하는 진료 프로토콜을 구축해 여성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히어(HEER)산부인과 송윤경 대표원장은 “이번 수상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구현하고자 노력해온 의료진 모두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정직한 의료를 바탕으로, 외음 성형 분야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병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히어(HEER)산부인과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발전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여성 특화 의료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선도하는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작성 2025.12.24 18:01 수정 2025.12.24 18:01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박수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