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라이프, 신개념 상조 결합상품 ‘하이리빙’ 론칭

유니드라이프, 신개념 상조 결합상품하이리빙론칭

토탈 라이프케어 실현프리미엄 가전과 상조서비스를 한 플랜에!!



선불식 토탈라이프 전문기업 유니드라이프(대표 고재효)가 렌탈 플랫폼 전문기업 현대렌탈서비스와 손잡고 신개념 상조 결합상품하이리빙을 공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리빙은 장례 중심의 전통적 상조 이미지에서 벗어나, 가전·헬스케어·여행·제사·멤버십 혜택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전환형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필요할 때,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 상조 산업은 과거의 장례 중심 서비스를 넘어 웨딩, 여행, 교육, 헬스케어, 가전 렌탈 등 다양한 결합형 상품을 통해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특히 MZ세대의 새로운 소비 방식과 시니어 세대의 실용성 추구가 맞물리며, 서비스 구성의 트렌디함과 실용성이 결합상품의 성패를 좌우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에 주목한 유니드라이프는하이리빙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생애 주기에 대응하는 서비스를 하나의 플랜으로 통합했다.
해당 상품은 장례, 웨딩, 크루즈 여행 외에도 제사(고사) 음식 홈 배달, 헬스케어 등 폭넓은 전환 서비스 및 멤버십서비스를 포함하며, 물가 변동에 영향받지 않고 계약 당시 금액 그대로 이용이 가능한 것이 핵심 경쟁력이다.

특히 세라젬, 다이슨, 삼성전자 등 인기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의 최신 모델을 결합한 리빙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KTX 할인, 건강검진 예약, 제사 음식 할인 등 멤버십 서비스도 함께 제공돼, 가입 기간 내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조서비스 또는 전환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납입금 전액 100% 환급 보장도 가능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더욱 강화했다.

유니드라이프 관계자는하이리빙은 단순한 상조상품이 아닌,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 전체를 아우르는 실용적인 라이프 파트너로 기획됐다, “렌탈과 서비스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까운 토탈 라이프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드라이프는 1·2세대 상조 서비스에서 진화한 토탈라이프 전문기업으로, MZ세대부터 실버세대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전환형 상조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2년 설립 이후 업계에서 다양한 혁신 상품을 통해 빠르게 입지를 다져왔으며, 이번 현대렌탈서비스와의 협업을 통해 신개념 라이프 서비스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작성 2025.12.24 13:40 수정 2025.12.24 13:40

RSS피드 기사제공처 : 데일리아시아 / 등록기자: 한기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