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한국퍼스널 컬러코디네이터 협회 지원 숙식보호대상자 부식지원 전달식 실시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사) 한국헤어케어칼라협회 박현정 이사장(오른쪽)이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하 ‘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정순찬)는 12월 23일(화), 서울동부지부에서 숙식보호대상자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부식지원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부식지원은 (주)한국퍼스널 컬러코디네이터 협회의 지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전달식에는 (사) 한국헤어케어칼라협회 박현정 이사장이 직접 서울동부지부를 방문하여 따뜻한 나눔의 뜻을 전했다.

 

전달된 부식은 컵라면 28박스와 봉지라면 3박스 등 총 31박스로, 숙식보호대상자들의 일상적인 식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해당 물품은 숙식보호시설에 전달되어 대상자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박현정 이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숙식대상자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정순찬 지부장은 “이번 부식지원은 숙식보호대상자들의 일상적인 생활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이라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보호대상자가 보다 안정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동부지부는 법무보호대상자의 자립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민간단체와 연계한 맞춤형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작성 2025.12.23 14:13 수정 2025.12.23 14:13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IT산업뉴스 / 등록기자: 박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