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문산리 17-86번지 일원에 대한 공동주택 432세대와 상업시설 건설을 시공사 ㈜벽산건설산업과 도급계약을 체결하였다.
계약서에는 도급인 ㈜새로지움, 수급인 ㈜벽산건설산업(대표사) 및 컨소시엄 참여사가 명기되어 시공 주체가 명확히 확정된 실제 사업임이 확인됐다.
문산역 바로 앞, 지역 내 최대 높이인 40층 규모의 초고층 주상복합 '문산역 벽산블루밍 파르페온'이 본격적으로 예비임차인 모집에 나서며 분양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탁월한 입지 조건으로 파주 북부권의 새로운 랜드마 크가 될 전망이다.
■ 문산역 도보 20초 ‘초초역세권’… 서울이 더 가까워지는 쾌속 교통망
'문산역 벽산블루밍 파르페온'의 최대 강점은 압도적인 교통 편의성이다. 경의중앙선 문산역 1번 출구 바로 앞(횡단보도 인접)에 위치하여 도보 20초 내외로 역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개통한 GTX-A 노선과 더불어 2030년 개통될 KTX 문산역 뿐만 아니라 GTX-H 문산역이 예정되 있어서 광역 교통망 확충 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며, 문산 중심 상권의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과 초·중·고 교가 인접해 자녀 교육 환경 또한 우수하다는 평이다.
또한, 최고 40층 높이에서 펼쳐지는 임진강 뷰와 탁 트인 도심 조망은 입주민들에게 자부심 을 더해줄 것이다.
해당 단지는 10년 장기 민간임대 주택으로 공급되어 실거주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문산역 벽산블루밍 파르페온 민간임대아파트는 청약통장 유무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임대 기간 동안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 부동산 보유세 부담이 전혀 없어서, 10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로얄층도 선택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래 배너 누르면 상담 신청할 수 있는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