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올해의 국민브랜드대상 ‘AI영상광고 혁신’ 대상 선정 브랜스톤

AI 기반 종합광고대행사 주식회사 브랜스톤이 ‘2025 올해의 국민브랜드대상’에서 AI영상광고 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스톤은 AI 기술을 활용한 홍보영상 제작을 중심으로 광고·미디어·PR을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온 기업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환경 속에서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맞춤형 전략을 제시하며, 광고 효율성과 실행력을 동시에 강화해 왔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자체 개발한 AI 영상 제작 시스템을 통해 제작 비용과 시간을 대폭 절감하는 동시에, 기업 규모나 업종에 관계없이 고품질 영상광고를 구현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점이 주목받았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마케팅 진입 장벽을 낮추며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해 왔다.

브랜스톤은 AI 영상광고를 비롯해 ▲어드레서블TV 광고 ▲유튜브 커머스 ▲PPL·브랜디드 콘텐츠 ▲AI 저널 기반 언론홍보 등 핵심 사업을 연계한 데이터 기반 풀퍼널 마케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아울러 2025년 11월부터는 온라인 교육기업 ‘나인스쿨’을 시작으로 어드레서블TV 기반 타기팅형 매체 집행을 본격화하며 기술 중심의 미디어 전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자체 운영 중인 ‘브랜스톤 AI 저널’을 통해 중소기업의 언론홍보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지역경제 및 청년창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서용수·권영호 공동대표는 “이번 수상은 AI 기술과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결합해 온 브랜스톤의 방향성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기술 기반의 차별화된 광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5.12.22 13:22 수정 2025.12.29 12:14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스톤AI저널 / 등록기자: 권영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