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김은경 홍보대사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기념촬영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ESG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경스(All Kyeongs)의 대표로 활동 중인 김은경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홍보대사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 실천에 함께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하 ‘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정순찬)는 12월 18일(목), 서울동부지부 식당에서 여성위원회 및 법무보호대상자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은경 홍보대사가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김은경 홍보대사는 여성위원들과 법무보호대상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며 현장을 함께했고, 자연스러운 소통을 통해 대상자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 홍보대사는
“김장을 함께하며 나누는 짧은 대화와 시간이 대상자분들께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법무보호대상자분들을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에 꾸준히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동부지부 직원 5명, 여성위원회 위원 6명, 법무보호대상자 10명 등 총 21명이 참석해 연말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김장김치를 함께 담그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협력하는 과정을 통해 상호 이해와 유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날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는 행사 후 여성위원과 법무보호대상자가 함께 중식을 나누는 데 활용되어, 단순한 봉사활동을 넘어 공감과 연대의 의미를 더했다.
정순찬 서울동부지부장은
“김장 담그기 행사는 단순한 음식 나눔을 넘어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김은경 홍보대사와 같은 사회적 영향력을 지닌 인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법무보호대상자의 안정적인 사회복귀에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은경 홍보대사는 앞으로도 올경스 대표로서의 건강한 가치관과 선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한 공익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