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2025년 부여군 기업인의 날’ 행사 개최

[부여=시민뉴스] 김종성 기자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지난 18, 관내 기업인과 근로자가 참여한 가운데 2025년 부여군 기업인의 날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부여군기업인협의회(회장 전용관)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홍은아 부군수와 부여군의회 서정호 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업인과 근로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기업과 근로자가 모여 한 해를 돌아보며 내년도 지역 경제 회복과 도약을 위한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 기업인과 모범 근로자를 격려하는 표창 수여의 시간도 가졌다.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은 ()봉성비에스 김춘영 대표이사가 수상했고, 군수 표창은 ()탑스레미콘 장근경 대표 ()삼일씨엔에스 최재혁 공장장이 수상했으며, 부여군의회의장 표창은 청정테크() 양청재 이사 ()비에스 부여공장 유유희 반장이 수상하였다. 그리고, ()부여군기업인협의회장 표창은 에스디푸드() 김민범 팀장 ()에스엠산업 홍영선 부장 ()정우소재 김숙 팀장 ()대명철강 이승무 차장이 수상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기업인 여러분의 도전과 혁신, 그리고 근로자 여러분의 성실한 노력이 부여군 경제를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을 운영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을 통해 기업경쟁력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작성 2025.12.19 13:49 수정 2025.12.19 13:49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종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