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은성푸드, 숙성 제면 방식 적용한 신제품 면류 6종 출시

사진 = 은성푸드 로고

 

국수 제조 전문 기업 (주)은성푸드가 숙성 제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 6종을 출시하며 면류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제면 방식과 장시간 숙성 공정을 통해 깔끔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기름지지 않은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기획됐다.

 

사진 = 은성푸드 신제품 6종 상품 이미지

 

출시된 제품은 ▲참편한 흑미 숙성소면(간장) ▲참편한 숙성소면(비빔) ▲참편한 김치국수 ▲참편한 소바 ▲더편한 쌀국수 매콤해물맛 ▲더편한 쌀국수 순한 사골맛 등 총 6종이다.

 

특히 참편한 흑미 숙성소면(간장)과 참편한 숙성소면(비빔)에는 수연소면 제면 기술이 적용됐다. 숙성한 반죽을 손으로 늘려 만드는 방식으로 면발은 실크처럼 부드러우면서도 탄성이 뛰어나며, 조리 후에도 불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한다. 흑미를 활용한 간장맛과 비빔맛 두 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다. 단백질 함량도 일반 소면보다 높아 영양적 균형에도 신경 쓴 제품이다.

 

참편한 김치국수와 참편한 소바는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국물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가볍고 개운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김치국수는 조리 후에도 국물이 탁해지지 않아 시원하고 깔끔한 김치 본연의 풍미를 살렸고, 소바는 담백한 국물과 잘 어우러지도록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사각면 형태로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더편한 쌀국수 매콤해물맛과 더편한 쌀국수 순한 사골맛은 밀가루 없이 쌀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동결건조 부추 분말을 더한 쌀면을 적용해 깔끔한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잡았다. 기름기가 적고 소화에 부담이 적은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주)은성푸드 관계자는 “숙성 제면과 수연소면 제면 기술을 활용해 맛과 식감은 물론, 소화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들”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면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작성 2025.12.19 12:27 수정 2025.12.19 12:28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IT산업뉴스 / 등록기자: 박세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