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2025 서울동부지역 법무보호복지대회 기념촬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하 ‘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정순찬)는 12월 11일(목), 플로렌스 위례점에서 ‘2025 법무보호복지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법무보호위원과 자원봉사자를 비롯해 아이수루 서울특별시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더불어민주당 남인순 국회의원의 축전과 국민의힘 양향자 취고위원의 축하 영상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졌다.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자 기념촬영
법무보호복지대회는 범죄예방과 보호대상자 지원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법무보호위원 및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총 40명의 유공 자원봉사자가 표창을 수상하며 그간의 공적이 인정받았다.
축사에 나선 아이수루 서울특별시의원은 “지역사회 속에서 보호대상자의 안정적 자립과 재범 방지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순찬 지부장은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가 보호대상자가 다시 사회 구성원으로 자리잡는 가장 큰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촘촘한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민관 협력을 강화하고, 참여와 나눔의 보호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동부지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자립 지원, 직업훈련, 가족관계 회복 등 다양한 보호복지 사업을 지속하여 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2025년 한 해 동안 함께해 준 법무보호위원과 자원봉사자, 지역사회의 응원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26년에도 따뜻한 보호복지를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