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2026년 새해를 앞두고 ‘New Year Edition’을 선보인다. 연말연시 대표 굿즈로 자리 잡은 헬리녹스 달력의 정체성을 확장한 이번 에디션은 달력을 중심으로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구성품을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New Year Edition 달력은 벽걸이 형태의 찢어 쓰는 월력으로 제작됐다. 스마트폰이나 전자 달력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종이의 질감과 소리, 향 등 감각적 요소를 통해 한 해의 흐름을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달력을 한 장씩 떼어내며 종이가 쌓이거나 점점 얇아지는 물성을 통해 시간이 축적되고 사라지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체감하게 하는 점도 특징이다. 휴일을 빨간색이 아닌 파란색으로 표기한 디자인은 헬리녹스 특유의 위트를 담아냈다.
기록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구성도 강화됐다. 자유롭게 달력을 꾸밀 수 있는 달력 꾸미기 스티커 2종이 함께 제공된다. 체어원 등 헬리녹스를 대표하는 제품 그래픽과 이모지로 구성된 스티커는 사용자의 감정과 일상을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 기록의 재미를 높인다.
이와 함께 붉은 말의 에너지를 담아낸 머그 원 제품과 스티커, 헬리녹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9900원 할인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도 포함됐다.
헬리녹스 New Year Edition은 12월 16일부터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