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연말연초 맞아 ‘2025 EBS 페스타’ 진행…최대 64% 할인

EBS는 연말연초를 맞아 다양한 교육·교양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2025 EBS 페스타’를 12월 12일부터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이번 페스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말 최대 규모 행사로, 구독 서비스와 강좌, 전자책 등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독 서비스 ‘EBS Play+’ 연간 이용권을 정가 대비 3만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성인을 위한 자격증과 어학, 교양 등 자기 계발 강좌는 최대 64%까지 할인되며, 공인중개사와 공무원 강좌의 경우 각각 최대 12만 원과 4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초·중·고 전 학년 교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eBook 구독 서비스는 첫 달 990원에 제공돼 학습과 독서를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오디오어학당의 신규 콘텐츠도 공개돼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행사 기간 동안 페스타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과 네이버페이 5000원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참여는 ‘EBS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EBS는 이번 페스타가 공영방송으로서 국민의 학습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연말 대표 행사라고 설명했다. 이어 연말연초 단 한 번 진행되는 최대 규모 이벤트인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작성 2025.12.12 09:22 수정 2025.12.12 09:22

RSS피드 기사제공처 : 출판교육문화 뉴스 / 등록기자: ipec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