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수능영어가 2025 한국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를 수상했다.
한국 원위너 어워드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5 한국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는 소비자의 충성도와 만족도, 브랜드가치와 인지도 및 신뢰도, 서비스 품질 및 사회적 책임과 영향력 등을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공정한 기준으로 선정하고 시상한다.
서울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등에서 대표강사 및 마감강사를 역임하고 현재 국대수능영어를 이끄는 대표 이박사 강사는, 일반적인 문법암기 구문암기식 강의들과 달리, 어법·구문·해석능력을 융합적으로 길러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메인강좌 ‘13시간의기적’은 영어문장이 길고 복잡해지는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 우리말로 척척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완벽하게 완성해주어 수험생들의 영어실력을 단시간에 폭발적으로 끌어올리는 데 정평이 나있다.
짧고 단순한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영어 성적을 올려주는 데 특화되어 있으며, 문법단위의 끊어 읽기가 아니라, 의미덩어리 단위로 크게 크게 영어문장을 바라보고 읽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독창적인 영어이론으로, 평소 영어공부에 기준이 없던 학생들, 단기간에 영어를 잘하고 싶은 학생들, 영어성적을 빠르게 올리고 싶은 학생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국대수능영어 이박사 대표는 “1년 내내 이어지는 일반적인 인강들과는 달리, 짧고 단순화된 커리큘럼, 메인강좌 13시간의기적, 그리고 1:1프리미엄코칭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영어실력이 폭발적으로 오를 수 있다”면서, “그동안 영어를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와 노력을 이어왔다. 이번 2025 한국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 수상은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실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대수능영어 측은 2027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단기간 영어 1등급에 도달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으며, 신학기 전 영어 1등급을 완성해주는 패스와 1:1프리미엄코칭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