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큐셀업하시는 아산대리점사장과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업을 하면서 좋았던점을 들어보는 시간을가졌다
건강관련 사업을 구상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관심을 가져도 좋을 듯 싶다.

안녕하세요?양자건강신문사 이용선기자 입니다.오늘은 큐셀업 대리점 사업을 하시면서 좋았던점을 솔직 단백하게 말씀해 주신다면 어떤점이 좋았을까요.
네.저두 이사업을 하기전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우연히 주위에 손목에 시계처럼 손목에 차고 다니는것을 목격하고 어떤제품인지 물어보았구
큐셀업제품의 흥미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그래서 진지하게 고민하던중 인터넷 조회를 해보니 www.큐셀업.com 1811-1214로 전화를 해서 상담예약신청후
다음날 서울로 올라가서 상담을 하구 바로 대리점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이사업은 초보자도 쉽게 할 수있는 사업인것 같아요.특별한 기술이나 자격증이 필요없어서 너무쉽게 할 수있어서 좋았어요.큐셀업은 온라인판매를 하지않아서 좋았어요.온라인 홍보비가 들어가지 않아도 되니까요.
기자:제품을 사용해 보니 어떤점이 좋던가요?
사장님:일단 저와 남편것을 주문해서 착용해 보았어요.남편은 사업관계로 늦은 귀가로 늘 건강걱정이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큐셀업에 좀 의지하고 있는것 같아요.
일단 매일 일상생활에서 느꼈던 피곤함이 좀 줄어든것 같아요.그리구 남편이 비염이 있었는데 올 가을부터 비염증상이 사라진것 같아요.
기자:사업의 확정성은 어느정도 되는것 같은가요?
사장님: 요즘은 저포함해서 많은분들이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다보니 사업전망은 좋은것 같아요.그리구 주위에 자동으로 소문이나서 한결 사업하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기자:큐셀업제품은 주로 어떤 분들이 사용하나요?
사장님: 우리가 살아가면서 몸의 불편함들은 몆개씩 가지고 살아가잖아요.그래서 접목할 수있는 부분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큐셀업은 파동을 통해 우리몸에 파동을 주어세포가 역활을 다할 수있도록 도와주는 기기이다보니 다각도로 사용되고 있어요.
기자:끝으로 큐셀업 사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 전할 수있는 말씀이 있을까요
사장님: 건강사업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해보시라구 권해보구 싶어요.의료기기는 아니지만 먹는약이 아니다보니 일단 부작용도 없구 적은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사업인것 같아요.또한 점포없이도 운영이 가능해서 큰부담없이 할수있어서 좋아요.
큐셀업아산대리점: 010-4460-6620
양자건강신문사 이용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