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따뜻한 변화 확산”… 미쁨생활건강, 새들원에 건강 지원 프로젝트 펼쳐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 아이들의 면역·성장 지원 앞장서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주식회사 미쁨생활건강이 기업 철학으로 내세워온 ‘건강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자체 개발 제품의 높은 신뢰도를 기반으로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미쁨생활건강은, 최근 진행한 아동복지시설 후원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의 폭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지난 11월 27일, 미쁨생활건강은 아동복지시설 새들원을 직접 방문해 ‘희망나눔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단순한 기부가 아니라, 성장기 아동에게 필요한 영양 보충과 면역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담아 기획된 것이다. 전달된 건강기능식품은 아이들의 일상 건강 관리에 기여하며 시설 운영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 미쁨생활건강 관계자는 “작은 도움이라도 아이들에게 힘이 되고, 더 밝은 내일로 나아가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업의 역할은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 활동은 미쁨생활건강이 단순한 비즈니스 성과를 넘어 **사회적 책임경영(SR)**을 중심 가치로 삼고 있음을 보여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국민 건강 증진을 추구하는 동시에, 지역사회 전체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려는 노력이 업계와 지역 주민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미쁨생활건강이 선보일 신규 건강 제품과 사회 공헌 프로그램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대표 기업으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작성 2025.12.08 12:32 수정 2025.12.08 12:32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