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Art&Me 「작은 손 끝, 큰 이야기展」개최

-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성인 발달장애인 전시회 -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용찬)에서는 124(), 성인 발달장애인 예술지원 프로그램, 2025Art&Me(아트앤미) 작은 손 끝, 큰 이야기의 오프닝 행사를 개최하였다.

 

복지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는 Art&Me(아트앤미) 프로그램에 참여한 성인 발달장애인 작가 10, 성주미술협회 작가진 등 많은 내빈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전시는 한 해 동안 미술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색을 찾고 표현하며 성장한 창작 여정을 마무리하는 자리이자, 그 결과물을 지역사회와 나누는 의미 있는 행사로 행사는 전시의 시작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 참여 작가 소개, 작가들이 직접 준비한 예술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난희 주민복지과장은 "이번 전시가 참여자들에게 단순한 결과물 이상의 성취감과 자존감을 심어줄 것"이라며 전시의 의미를 강조하며 발달장애인들의 자기표현과 예술 활동을 통한 사회와의 소통을 응원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Art&Me 작은 손 끝, 큰 이야기전시회는 126일까지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관심 있는 분은 누구나 복지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작성 2025.12.05 14:36 수정 2025.12.05 14:46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김금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