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USG 장세환 대표, 2025년 경기남부지부 법무보호복지대회에서 수원지검 검사장 표창 수상
(주)USG 장세환 대표가 2025년 개최된 경기남부지부 법무보호복지대회에서 뛰어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수원지방검찰청 검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지역 사회에서 재사회화 지원과 법무보호대상자 복지 향상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장 대표는 그동안 꾸준히 이어온 법무보호복지 지원, 사회적 약자 돕기 활동, 지역사회 연계 프로그램 강화 등의 공로를 높게 평가받았다.
장세환 대표는 “기업의 역할은 단순한 경제 활동을 넘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데 있다”며 “앞으로도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을 돕고 지역사회 안전망을 강화하는 데 책임감을 가지고 실천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USG는 지역 단체, 공공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및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며 상생과 나눔의 기업 문화를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수상은 해당 기업이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사회적 가치 활동이 공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역 사회 관계자는 “장세환 대표는 꾸준한 현장 참여와 지원으로 법무보호복지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해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주)USG는 이번 표창을 계기로 더욱 체계적이고 확장된 복지지원 사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