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연서시장 맛집 ‘처음처럼맛집’, 지역 미식 명소로 떠오르다


서울 연신내 일대가 다양한 맛집이 모여 있는 골목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최근 SNS와 지역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 상승 중인 식당 ‘처음처럼맛집’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연서시장에 위치한 ‘처음처럼맛집’은 편안한 분위기와 정성 담긴 한 상 차림으로 지역 주민은 물론 외부 방문객까지 끌어들이고 있다. 


특히 대표 메뉴인 오징어볶음과 각종 전, 생선구이 등은 깔끔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방문객들은 “부담 없이 들르기 좋은 곳”, “연신내의 연서시장에서 가족·지인과 식사하기 딱 좋은 식당”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연서시장에 위치한 매장은 계절별로 신선한 식재료를 선별해 구성하는 시즈널 메뉴도 식도락가들의 관심을 끌며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고 있으며 재방문률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식당 관계자는 “손님들이 ‘처음 방문했지만 오래 기억에 남는 맛’이라고 말씀해 주실 때 가장 보람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대표 맛집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신내 연서시장 일대는 최근 상권이 활기를 되찾으며 다양한 음식점들이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처음처럼맛집’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로 사랑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작성 2025.11.26 15:56 수정 2025.11.26 15:58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문철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