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을 마무리하며 서이도서관이 구민들과 함께하는 송년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2월 12일(금)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서이도서관 종합자료실과 가족열람실에서 ‘클래식한 겨울 밤’을 주제로 한 미니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행사는 5인조 클래식 연주팀 ‘The KANDLE’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도서관 이용자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기획됐다. 따뜻한 조명과 감성적인 공간 연출 속에서 진행되는 클래식 공연은 18:30부터 19:30까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공연 외에도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참여자들은 ‘S2 LETTER’를 통해 책 추천 또는 연말 인사를 익명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북플레이리스트’에서는 독서유형별 추천 도서와 어울리는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2월 12일부터 12월 26일까지 운영된다.
모집 인원은 총 50명이며, 서초구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서이도서관 홈페이지(https://seoi.seocholib.or.kr/Cultural/CulturalDetail/2595/5)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서이도서관 관계자는 “조용했던 도서관이 클래식 음악과 책, 사람들의 이야기로 가득 찬 공간으로 변신할 예정”이라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