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관문에 자리한 이비스 스타일 인천 에어포트 호텔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이 공개되며 여행객과 지역 방문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비스 스타일 인천 에어포트 호텔 3주년을 맞은 이번 시즌 기념 이벤트는 호텔이 지향해온 디자인 철학과 감성을 담은 겨울 한정 시그니처 칵테일 3종 출시로 구성됐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 공간 디자인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칵테일은 ‘루돌프 샤워’, ‘크리스탈타운’, ‘밀키블러쉬’로 구성되며, 각 메뉴는 여정의 감성·환영의 따뜻함·새로운 시작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호텔 라운지&바 ‘BART2’에서 15,000원에 제공되며, 판매 기간은 12월 1일부터 말일까지로 이비스 스타일 인천 에어포트 호텔 3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한정 메뉴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호텔 관계자는 “이비스 스타일 인천 에어포트 호텔 3주년을 맞아 그동안 호텔을 찾아주신 고객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항 이용객이 여행 전후에 더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계절적 감성과 호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