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감자탕, 치어리더 김한나와 함께하는 ‘특별 일일 알바DAY’ 진행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색다른 매장 경험 제공


청년감자탕이 전속 모델이자 인기 치어리더인 김한나를 일일 아르바이트로 초청해 특별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단순한 식사를 넘어선 새로운 재미와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 됐다.


행사 당일 김한나는 청년감자탕의 팀원으로 직접 활동하며 주문을 받고 서빙을 돕는 등 매장 운영에 참여한다. 고객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사인회 등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찐 팬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뽑기·룰렛 이벤트, 외식상품권·메뉴 서비스, 야구 사인볼 추첨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방문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청년감자탕 본사 이정훈·김승기 대표는 “고객분들이 청년감자탕을 찾을 때 맛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가져가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 소통하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청년감자탕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11월 26일(수)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청년감자탕 송파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청년감자탕순대국 기자 what3687@nate.com
작성 2025.11.24 16:49 수정 2025.11.24 17:19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청년감자탕순대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