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매력 뽐내는 8살 소녀!" 김세온, K브랜드 인기상 대상 수상 &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 '요리하는 아이돌' 꿈 향해 무한 가능성 활짝

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화성신동초등학교 김세온(8) 양이 인기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김세온 양은 이번 콘테스트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세온 양은 무대 위에서 톡톡 튀는 매력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뽐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8세 다운 풋풋함과 다재다능한 끼는 보는 이들에게 '차세대 스타'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김세온 양은 "모델이 이렇게 하는지 처음 알았고 어떻게 하는지 봤더라면 더 잘 할 수 있었는데 아쉬워요"라며 아쉬움과 함께 앞으로 더 잘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식에서 김세온 양은 "환경 보호를 위해 작은 실천부터 앞장서고, 요리와 노래를 통해 환경 사랑을 전파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세온 양의 꿈은 요리사와 아이돌이 되는 것이다. 피아노를 치면서 골든 노래를 부르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자랑하며, 요리에도 남다른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세온 양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멋진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요리하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팔색조 매력 뽐내는 8살 소녀! 김세온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작성 2025.11.24 16:14 수정 2025.11.24 16:14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