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 생선구이 전문 ‘화간고’가 2025 대한민국 고객만족도평가 1위와 2025 올해의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 2025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동시 수상해 3관왕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화간고’가 수상한 3개 어워드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협회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의 충성도와 만족도, 브랜드가치와 인지도 및 신뢰도, 서비스 품질 및 사회적 책임과 영향력 등을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공적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시상한다.
‘화간고’의 이번 3개의 어워드 수상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충성도 평가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이에 더해 브랜드파워까지 1위를 수상해 브랜드 인지도도 매우 높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에 ‘화간고’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밥상, 가족 또는 지인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밥상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면서, “이렇게 값진 상을 올해에 3개나 수상할 수 있게 한 모든 고객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변치 않는 마음으로 고객을 모시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화덕 생선구이 전문 ‘화간고’는 일반 생선구이 전문점과 달리 생선구이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500℃ 화덕으로 생선을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생선구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다.
이와 함께 12첩 반찬 제공과 마무리 숭늉 + 메실차까지 제공하여 식사의 처음과 마무리를 맛있고 깔끔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12첩 반찬은 각 계절에 맞는 제철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반찬 셀프바를 운영해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매우 높다고 평가되고 있다.
따뜻한 구성과 세심한 상차림 덕분에 고객들은 마치 어머니가 해주시는 집밥처럼 정성 어린 한 상을 받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
‘화간고’ 관계자는 “단순한 생선구이가 아닌 외식으로도 건강하고 정선어린 한식을 대접받을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모든 음식은 엄선된 재료만을 고집하고 화덕으로 잘 구워낸 생선구이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