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문화축제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영생유치원 정효기(7) 군이 언론인이 뽑은 모델대상을 수상하며 '될성부른 떡잎'의 면모를 과시했다.

정효기 군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에서 주눅 들지 않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언론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7세 특유의 귀여움과 톡톡 튀는 매력은 현장 관계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수상 소감에 대해 정효기 군은 "즐겁고 행복했다"고 짧지만 강렬한 한마디를 남겼다.
정효기 군의 꿈은 골프 선수와 배우, 두 가지다. 이미 골프 대회 유치부에서 준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운동 신경을 자랑하며, 카메라 앞에서도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는 끼를 발산하고 있다.

정효기 군은 "골프 선수로 세계 무대를 누비고, 배우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연기를 하고 싶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두 가지 꿈을 모두 이루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정효기 군은 이번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하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동참할 예정이다.
필드 위를 누비는 꼬마 스타, 정효기 군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