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함 속에 감춰진 발랄함!" 11세 조연서, K브랜드 아시아 키즈 모델 대상 수상… '하늘을 나는 꿈' 키운다

2025 K브랜드문화축제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광교호수초등학교 조연서(11) 양이 아시아 키즈 모델 대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조연서 양은 첫 패션쇼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긴장한 기색 없이 여유로운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무대 전체를 환하게 밝히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수상 직후 조연서 양은 "처음 패션쇼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크게 긴장하지 않고 분위기를 즐기며 패션쇼를 잘 마무리하고 수상하여 너무 기쁘고 벅찼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며 당찬 소감을 밝혔다.

 

조연서 양의 꿈은 하늘을 누비는 승무원이 되는 것이다. 평소 차분하면서도 발랄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며, 뛰어난 친화력으로 친구들과의 관계도 돈독하게 유지하고 있다. 

 

조연서 양은 "승무원이 되어 전 세계를 여행하며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며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로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승무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연서 양은 이번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하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차분함 속에 감춰진 발랄함으로 무대를 사로잡은 조연서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하늘을 향해 펼쳐나갈 아름다운 날갯짓에 기대가 모아진다.

작성 2025.11.22 17:35 수정 2025.11.22 17:3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