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한 당찬 첫걸음!" 11세 장이든, K브랜드 키즈모델대상 수상… '국민 배우' 꿈 키운다

2025 K브랜드문화축제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의정부 신곡초등학교 장이든(만 11세) 군이 대한민국 키즈모델대상을 수상하며 배우의 꿈을 향한 힘찬 날갯짓을 시작했다. 


장이든 군은 11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에서 자연스러운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워킹을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맑고 순수한 눈빛과 해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드는 매력을 발산했다는 평가다.


수상 직후 장이든 군은 "꿈을 위한 첫걸음을 잘 마친 것 같아 기쁩니다. 소중한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짧지만 진심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장이든 군의 꿈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배우가 되는 것이다. 평소 영화와 드라마를 즐겨 보며 배우의 꿈을 키워왔으며,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연기하는 연습을 꾸준히 해왔다. 


장이든 군은 "훌륭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싶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장이든 군은 이번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꿈을 향한 당찬 첫걸음을 내딛은 장이든 군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앞으로 그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작성 2025.11.22 16:33 수정 2025.11.22 16:33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