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2000년대의 레트로 코믹 액션 영화 **'꽝소시효'**(베트남명 : Gangster Ve Lang)가 오는 11월 28일 베트남에서 정식 시사회 및 개봉하며 현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주연 배우 지승현, SM C&C 전속 계약 후 뜨거운 행보]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해 온 배우 지승현이 본 영화의 남자 주인공 '백성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특히, 지승현 배우는 최근 SM C&C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선보이는 첫 주연작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꽝소시효'는 공소시효 만료 30일을 앞두고 조용한 시골 마을로 숨어든 전직 조직원 '성철'이 상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예측불허 코믹 액션 영화입니다. 지승현은 코믹, 액션,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제작사 메이크더 필름, 첫 상업영화로 해외 진출]
영화 [꽝소시효]는 제3회 다낭 아시아 국제 영화제(DANAFF)의 '아시아 영화의 파노라마' 섹션에 초청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이 기세를 몰아 베트남 정식 개봉까지 확정했습니다. 제작사 측은 "첫 상업영화로 베트남 관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한국 영화계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코믹 액션 '꽝소시효'가 베트남 박스오피스에서도 흥행 '꽝'을 터뜨릴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영화 정보]
* 제목: 꽝소시효 (My friend is a MURDERER)
* 장르: 코믹 액션 로맨스
* 주연: 지승현, 정혜성 외
* 감독: 김희성
* 제공/제작 : 메이크더 필름
* 베트남 개봉일: 2025년 11월 28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