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EEPC 전남지부는 Woman of The Universe Korea(조직위원장 박나언)에게 2,000만원 상당 기부 물품전달식과 UN EEPC 본부(총회장 황예나)에게 6,000만원 상당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물품 전달식은 2025 Woman of The Universe 대회 식전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제1회 2025 UN EEPC 환경패션쇼가 UN EEPC와 (사)한국신문방송인협회와 협력하여 개최 되었고, 전통미와 K-팝의 역동성을 결합한 무대로 연출되었다. 이날 ‘K-트랜드 활성화와 기후위기대응 ’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패션쇼는 전통문화 보존과 현대 대중문화의 융합, 그리고 환경 보호를 동시에 추구하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한복의 섬세한 선과 색감을 현대적 무대 언어로 재해석하는 한편, 케이팝데몬헌터스의 음악에 맞춘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업싸이클링 가죽 특유의 질감과 한복의 전통 문양을 결합한 연출은 패션과 지속가능성이 조화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제1회 환경패션쇼를 개최한 UN EEPC의 황예나 총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부 물품 전달식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사회공헌및 한류 대중문화가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가능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으며, '한복과 K-팝, 친환경 제품의 조합은 한국의 문화적 자산을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확산시키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