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발전위원회·현대봉사회 “사랑을 버무린 하루, 구리시의 따뜻한 김장 이야기”

- 지역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 정성과 사랑 담은 김치 전달

- 구리발전위원회·현대봉사회, 겨울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 투데이타임즈 / 김지연기자 ]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기념촬영 (사진=고기환)


구리발전위원회(위원장 조권행)와 인창동 현대봉사회(회장 이기원)는 지난 12일 인창경로식당에서 ‘2025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김장 나눔에는 구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현관)가 절인 배추와 양념을 지원하고, 회원들이 찬조한 재료를 활용해 구발위와 봉사회 회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그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도 함께 참여해 회원들과 김장을 함께하며 이웃 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정성껏 담근 김치는 홀몸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관내 30가구에 직접 전달돼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조권행 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김치를 준비했다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기원 회장 역시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김장을 담근 과정이 매우 뜻깊었다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현관 센터장은 지역의 봉사단체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시민과 단체를 잇는 가교 역할을 통해 따뜻한 봉사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동화 의장은 김장 봉사에 직접 참여하면서 나눔의 가치를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시의회도 지역사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시민과 단체들이 함께 실천하는 나눔이 구리시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작성 2025.11.13 12:13 수정 2025.11.13 12:19

RSS피드 기사제공처 : 투데이타임즈 / 등록기자: 김지연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