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골프 샤프트 제조사이자 맞춤 샤프트 피팅 전문 기업 다코다골프가 주최한 `다코다골프배 스크린골프대회(부천)`가 지난 11월 8일 예선전으로 시작하여 9일 결승전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참가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과 치열한 접전으로 가득했던 이번 대회는 다코다골프의 기술력과 골프 대중화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대회는 11월 8일 예선전에 총 15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시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참가자들은 실제 필드 못지 않는 긴장감 속에서 수준 높은 실력을 겨루었으며, 그 결과 상위 3명의 선수가 엄선되어 11월 9일 결승전에 진출했다.
대회 관계자는 "예선전부터 참가자들의 열의가 대단했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참가자 모두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 적이었다"며 대회의 분위기를 전했다.
최종결과: 우승자에게는 `제로토크 드라이버 샤프트` 증정
이틀간의 열띤 승부 끝에 최종 우승, 준우승, 3위 수상자가 결정되었습니다. 다코다골프는 우승자를 비롯한 입상자들에게 상금과 함께 자사의 혁신적인 샤프트를 부상으로 증정하며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우승 (골프존아이디:jk천둥) : 상금 및 다코다골프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제로토크 드라이버 샤프트' 증정
준우승 (골프존아이디:신과동기) : 상금 및 뛰어난 탄성을 자랑하는 '다코다 고탄성 샤프트' 증정
3위 (골프존아이디:꺄르륽): 상금 및 소정의 상품 증정
다코다골프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다코다골프의 우수한 샤프트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고, 골프를 더욱 즐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코다골프는 골프인들의 기량 향상과 골프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