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 특허받은 역류방지쿠션부터 아기이불까지 초특가 선보인다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리얼리윤, 제37회 드림베이비페어서 2년 만의 복귀… 한정판 제품 공개 예정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이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3홀)에서 열리는 제37회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2년 만의 복귀로 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번 행사는 리얼리윤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육아 브랜드들이 참여해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로, 부모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며 “특허받은 휴대용 역류방지쿠션을 비롯해 인기 제품들을 초특가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은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은 아기이불세트, 아기담요, 아기블랭킷, 아기침대패드, 겉싸개, 어린이집 낮잠이불세트, 햇빛가리개, 패브릭바스켓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리얼리윤의 제품들은 부드럽고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어린이집 연령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 번째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온라인몰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연중 가장 큰 할인 시즌인 11월에 맞춰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 부스를 방문하면 다양한 사은품과 현장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실용적인 육아용품을 증정하며, 일부 제품은 조기 품절이 예상될 정도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관계자는 “리얼리윤은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육아 브랜드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37회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은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 F-13 부스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측은 “직접 보고 만지며 비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1년에 한 번뿐인 초특가 행사”라며 “좋은 제품을 찾는 부모님이라면 반드시 방문해보시길 권한다”고 강조했다.


리얼리윤 아기이불 바로가기 











작성 2025.11.11 03:37 수정 2025.11.11 03:37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