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육아 브랜드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이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3홀)에서 열리는 제37회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2년 만의 복귀로 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번 행사는 리얼리윤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육아 브랜드들이 참여해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로, 부모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며 “특허받은 휴대용 역류방지쿠션을 비롯해 인기 제품들을 초특가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은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은 아기이불세트, 아기담요, 아기블랭킷, 아기침대패드, 겉싸개, 어린이집 낮잠이불세트, 햇빛가리개, 패브릭바스켓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리얼리윤의 제품들은 부드럽고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어린이집 연령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 번째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온라인몰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연중 가장 큰 할인 시즌인 11월에 맞춰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 부스를 방문하면 다양한 사은품과 현장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실용적인 육아용품을 증정하며, 일부 제품은 조기 품절이 예상될 정도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관계자는 “리얼리윤은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육아 브랜드로,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37회 드림베이비페어 리얼리윤은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 F-13 부스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측은 “직접 보고 만지며 비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1년에 한 번뿐인 초특가 행사”라며 “좋은 제품을 찾는 부모님이라면 반드시 방문해보시길 권한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