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타임즈 - 최성실 기자]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 위치한 **반월중앙감리교회(담임목사 강범석)**는 지난 11월 8일(토), 2룻선교회(회장 김성은) 주최로 청장년들과 자녀들이 함께 참여한 **‘우리동네 플로깅(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환경정화 활동을 넘어, 예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행동으로 전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한 뜻깊은 시간이었다. 청장년과 자녀들은 함께 본오동 일대를 돌며 쓰레기를 주웠고, 그 과정 속에서 하나님의 창조세계를 지키는 기쁨과 이웃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나누었다.
강범석 담임목사는 “작은 손길이 모여 세상을 밝히는 등불이 되길 소망한다”며 “우리 교회가 지역사회 속에서 예수님의 마음을 품고 선을 행하는 공동체로 더욱 자라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김성은 2룻선교회 회장은 “믿음의 다음 세대인 자녀들이 부모와 함께 지역을 위해 봉사하며 사랑과 나눔의 신앙을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환경을 아끼는 믿음의 걸음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플로깅 활동은 반월중앙감리교회 2룻 선교회에서 활동 중인 **‘우리동네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지역의 이웃을 섬기고 환경을 돌보는 다양한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 교회 안내
교회명: 반월중앙감리교회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로 126
문의: 031-409-0027
주일예배 시간:
1부 오전 7시
2부 오전 9시
3부 오전 11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