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블렌딩티 브랜드 티위즈(Teewis)가 2030 여성들의 일상적인 고민인 '붓기'와 '카페인' 문제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라이트 셀렉션(Light Selection)’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운영사 마일러(Miler)는 바쁜 일상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붓기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2030 여성들의 '일상 속 작은 불편'을 케어한다는 철학으로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티위즈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붓기차’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라이트 셀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카페인을 포함하지 않은 ‘카페인 프리(Caffeine-Free)’ 티라는 점이다. 이는 커피나 녹차 섭취가 부담스러운 늦은 저녁은 물론,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입덧으로 고생하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 ‘임산부차’로도 각광받고 있다.
또한, 붓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볶은보리와 늙은호박을 비롯해 병아리콩, 약콩, 루이보스잎 등 5가지 천연 원물만을 엄선해 블렌딩했다. 인공 향이나 첨가물 없이 원물 고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살려, 자극 없이 마실 수 있는 ‘순한차’를 완성했다.
티위즈 관계자는 "라이트 셀렉션은 붓기나 카페인 문제로 일상의 작은 불편을 겪는 2030 여성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하는 웰니스 루틴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최근 SNS에서 ‘붓기차’, ‘임산부차’ 및 ‘카페인 없는 건강차’ 등으로 입소문을 타며, 2030 여성들 사이에서 건강과 감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데일리 루틴티’로 호응을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