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공동체 실현 위한 ‘태안군지역사회보장協 한마음대회’ 성황

6일 태안군민체육관서 개최, 관내 복지 관계자 상호 교류 위한 화합의 장 마련

[태안=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6일 태안군민체육관에서 개최된 한마음대회 모습.

태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가세로 태안군수민간위원장 이종만)가 협의체 위원 등 복지 관계자들의 상호 교류와 복지 증진을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태안군에 따르면태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태안군민체육관에서 군 및 읍면 협의체 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태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복지공동체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유공자 표창과 한마음대회경품 추첨 등이 진행됐다.

 

협의체 관계자는 태안군민의 행복을 목표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계신 협의체 위원 및 군민그리고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복지를 한 차원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태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 내 문제해결을 위한 민주적 의사소통 구조를 확립하고 수요자 중심의 통합적 복지 서비스 제공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단체로 지난 2005년 7월 설립돼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작성 2025.11.07 10:55 수정 2025.11.07 10:55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