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인연정원’ 청춘남녀 만남행사 청송군 일원에서 연다

- 자연과 예술 속에서 청춘의 인연을 이어가는 교류의 장

- 청송군에 거주하거나 관내 직장에 재직 중인 미혼 남녀

- 모집 인원은 총 40명(남녀 각 20명)이며, 11월 20일까지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지역 청춘 남녀들이 함께 어울리며 인연을 쌓을 수 있는 청춘남녀 만남 행사 인연정원을 청송군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자연과 예술 속에서 청춘의 인연을 이어가는 교류의 장으로, 지역 내 미혼 남녀들이 부담 없이 참여해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청송사과 쿠킹클래스와 청송백자 도예체험으로 구성된 두 개의 소모임을 시작으로, 주산지 데이트, 로테이션 매칭 토크, 매칭 이벤트 등 청춘의 감성을 더한 다채로운 단체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청송군에 거주하거나 관내 직장에 재직 중인 미혼 남녀(1983~2000년생)이며, 접수 상황에 따라 경북도 내 참가자로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모집 인원은 총 40(남녀 각 20)이며, 1120일까지 이메일(ok@chamhan.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행사는 청춘 남녀들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청송의 매력을 느끼며 인연을 쌓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만남을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작성 2025.11.06 16:13 수정 2025.11.06 18:36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박재효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