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여행 설계'... 에어서울, 한진관광 '여담'과 손잡고 항공+투어 최대 43% 할인

"11월 30일까지 예약, 내년 3월 28일까지 탑승 가능... 겨울·봄 여행객 주목"

 

에어서울이 한진관광의 테마 여행 큐레이션 플랫폼 '여담(Yeodam)'과 손잡고, 항공권과 현지 여행 상품을 동시에 할인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 맞춤형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에어서울 고객은 괌, 베트남, 일본 등 주요 인기 노선의 항공권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여담'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로컬 투어, 액티비티, 문화·미식 체험 등 다양한 테마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여담'은 기존 패키지여행과 달리 문화, 예술, 미식, 휴양 등 다양한 테마별로 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하여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로 넉넉해 겨울방학 및 봄 시즌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각자의 취향에 따라 여행을 설계하고 싶은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과 현지 상품을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고 깊이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작성 2025.11.05 09:56 수정 2025.11.05 09:56

RSS피드 기사제공처 : 유아낫언론 / 등록기자: 김두휘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